default_setNet1_2

가평 상천, ‘2017 벚꽃 뮤직페스티벌’ 성황

기사승인 2017.04.18  17:35:58

공유
default_news_ad1

- 에덴벚꽃 길에서 4월8일∼16일까지 9일간 관광객 줄이어

 

   
 
드림피플에서 주최하고 ()꿈의동산, 글로벌 뉴클래식 메니지먼트사 메노뮤직(대표 송미선)에서 후원한 ‘2017 벚꽃 뮤직페스티벌이 지난 48일 부터 16일 까지 총 9일 동안 가평 상천 에덴벚꽃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무대공연
이번 페스티벌은 경기권 최대의 봄 축제로 오랜 수령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자연적 환경이 이 축제만의 장점이었으며, 대한민국 1호 음악도시로 가평 뮤직빌리지 조성을 계획 중인 가평에서 진행되는 축제로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이번 벚꽃 뮤직페스티벌은 다채로운 장르의 인디뮤지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인디 뮤직페스타, 아이돌걸그룹 및 가수, 각종 핸드메이드 제품을 사고파는 블라썸 마켓 등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블라썸 플레이존으로 구성되어, 각종 먹거리와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까지 마련돼 관광객들을 즐겁게 했다.
   
 ▲ 가평읍새마을부녀회원들 모습
메노뮤직 송미선 대표는
이번 벚꽃 뮤직페스티벌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벚꽃을 즐기러 온 관광객들 가족 간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연인들이 수도권 근교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축제 현장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말했다.
   
 
한편 벚꽃 뮤직페스티벌이 시작된 첫째주말 벚꽃이 피지 않아 관광객들이 행사장을 많이 찾지는 않았으나둘째주말에는 가족과 연인 등 관광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행사장의 열기가 식을 줄 몰랐다.
   
 
또한 가평관내에서 활동 중인 체험단체와 가평읍새마을부녀회 회원들도 마지막까지 불우이웃돕기 자선모금을 위해 분주하게 영업을 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가평저널 gpjn2011@naver.com

<저작권자 © 가평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