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평시설공단, 고객 모니터단 발대식 및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17.06.19  18:11:32

공유
default_news_ad1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성진)은 지난 16일 한석봉체육관 회의실에서 소통과 참여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가평군시설관리공단 고객 모니터단 발대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2014년도에 발족된 공단 고객 모니터단은 올해 제4기를 맞고 있으며 이를 위해 4월과 5월 공단에서 운영 중인 시설 이용객 대상으로 공단 홈페이지 및 SNS, 각 사업장 게시판 홍보를 통해 고객 모니터단을 모집 선발했다.

용경석 외 7명으로 구성된 고객모니터단은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문화·체육시설 등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구성됐다.

이들의 모니터링을 통해 참신한 고객 제안과 아이디어 도출로 고객 서비스 접목 및 공단 홍보활동 참여로 공단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중요한 발판으로 자리매김하는 등 그 역할이 기대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모니터 요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향후 추진활동에 대한 안내와 질의, 응답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공단 시설에 대한 매월 활동 보고 및 서비스 만족도 점검도 진행하기로 했다.

최성진 이사장은 “활발한 모니터활동을 통해 조언 및 개선사항을 수렴하고 소통과정을 통해 좋은 서비스가 나올 수 있도록 모니터요원들이 가평군민을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서 서로가 함께 손잡고 새로운 길을 열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평저널 gpjn2011@naver.com

<저작권자 © 가평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