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평 아침고요동물원, 색다를 이벤트 마련

기사승인 2018.01.10  16:53:03

공유
default_news_ad1

- 24종의 세계 명견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기회 제공

   
 
경기도 가평군 아침고요동물원에서는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해 세계 명견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관광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아침고요동물원은 벵골호랑이, 알파카, 반달가슴곰 등 100여 종 398마리의 동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다른 동물원과는 달리 24종의 다양한 개들을 만날 수 있는 특화된 국내 최초의 동물원이다.

이와 함께 품위있는 자태로 귀족견으로 불리는 아프간하운드, 스위스 대표견 플란다스의 개 버니즈 마운틴 독,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몸값의 사자견 티베탄 마스티프, 귀여운 아기곰을 연상시키는 차우차우, 귀신 쫓는 토종견 삽살이 등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보지 못하는 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도시에서 반려견을 키우고 싶지만 여건이 맞지 않아 개를 키우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개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오랜 세월 사람과 함께한 개는 사육과 애완의 개념을 넘어 공감하고 함께 살아가는 특별한 관계로 발전하고 있다. 개띠 해를 맞아 개에 대해 알아보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아침고요동물원에 들려보자.

더불어 저녁에는 동물원 근처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오색별빛정원전이 진행 중(~18. 3. 25)에 있으니 함께 방문하는 것도 좋다.

아침고요수목원은 1996년 개원한 뒤로 사계절 내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특히 오색별빛정원전으로 겨울여행의 메카로 뽑히는 곳이다.

동물원 수목원 패키지는 인터넷 소셜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자세한 문의사항은 아침고요동물원(031-8078-7115)으로 하면 된다.
 

가평저널 gpjn2011@naver.com

<저작권자 © 가평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