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평청년회의소, 무술년 신년인사회 열고 힘찬 출발

기사승인 2018.01.12  09:51:57

공유
default_news_ad1

   
 
가평청년회의소(JC)(회장 남지우)가 주최·주관하고 가평군이 후원한 ‘2018년 무술년(戊戌年) 신년인사회’가 지난 11일 오전 12시 가평가족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김성기 군수를 비롯해 김영우 국회의원, 고장익 의장과 군의원, 각 기관 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신년사와 덕담을 나누는 순으로 진행됐다.

가평청년회의소 남지우 회장은 “지난해 터진 굵직한 사건사고들을 보면서 가평JC가 앞으로 지역의 청년들의 선봉에서 해야 할 많은 일들이 산재해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 회장은 “무술년에는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이 건전한 정신과 진취적인 기상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신년의 포부를 밝혔다.

   
 
김성기 군수는 신년인사에서 “저와 가평군 600여 공직자 모두는 군민 여러분들께 약속드린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건설을 위해서 힘차게 달리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군수는 “2018년 한해는 계획적 도시개발을 통한 지역가치 향상 등 군민들의 소망을 현실로 실현시키고 각 분야에서 뜻을 이루어 보람을 찾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신년인사회에서 참석자들은 공식행사를 마치고 떡케익 컷팅식과 함께 만찬을 나누며 서로에게 덕담을 나누는 등 새해의 복과 안녕을 기원했다.

가평저널 gpjn2011@naver.com

<저작권자 © 가평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